Please Turn On Javascript


해당 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선 자바스크립트가 활성화 되어있어야 합니다.

BetaZone
SNMAC
참조
|
전체이용가
신청 하기

▶ 베타존에 콘텐츠를 노출 하시려면 : 카카오톡 , 웹 신청


▶ 베타존은 성남모바일앱센터에서 운영하는 비대면 기반 공공 지원 테스트 플랫폼입니다.

▶ 베타존 참여자 분들은 CBT, OBT, FGT, QA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고객 체험, 베타테스터, 전문 테스터로서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.

▶ 베타존은 참여자 분들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생각하고 있으며, 베타존 알림이나, 참여자 보상 목적 이외 광고 마케팅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.


▶ 베타존의 테스트 프로젝트는 대부분 비대면으로 진행하나, 일부 오프라인 테스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. (콘텐츠별 안내 참고)

▶ 베타존 참여는 각 콘텐츠 단위이며, 하나의 콘텐츠에 동일인이 중복 신청할 경우 보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.

▶ 현재, 참여보상은 센드비(www.sendbee.co.kr) 를 이용하고 있으나, 좀더 다양하고 편리한 상품이 가능한 곳을 찾고 있습니다. 일괄 결재 및 발송 증빙이 가능하면 운영 가능하니, 제안주시기 바랍니다. (snmac0001@gmail.com)


▶ 베타존은 중소 콘텐츠 개발사를 응원합니다. 미래 고객, 베타테스터로 참여하시어 대한민국 콘텐츠 산업 발전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.

▶ 본 콘텐츠에 참여 동의 하시면 <베타존 정규 테스터>로 등록되며 향후, 테스터/체험자 모집에 지속적으로 우선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